SUPPORT

구매 및 A / S 문의
Tel ) 1544-0403

상담 가능 시간
9:00~18:00

문의게시판

제목 Re: smart s2 모델 문의드립니다.※ 문의 유형 주문
등록 일시 2017-06-14 조회수 2122

> > > smart s2 모델 보고 있는데요. > > 1. 지바이크의 스피트원 플러스라는 제품과 차대부터 스펙까지 모두 동일하던데 > 어떤 제품이 오리지널인가요? > > 2. 가격이 지바이크보다 더 높게 책정돼 있는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 > 3. 폴딩부의 유격이랄지 차대 자체의 안전성 검증은 되어 있나요? > > 4. s3가 곧 출시될 거라는 말을 들었는데 언제쯤으로 계획 중인지, s2와 어떤 부분에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 5. 전액 현금가로 구입시 할인 혜택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 >

 

1. 동일하지 않습니다. 다 설명 드리긴 힘들지만 페달 , 시트 포스트, 크랭크, 로터 등 많은 세부 부품이 다릅니다.

겉으로 보이는게 비슷하다고 다 같은건 아닙니다. 저희는 다양한 라인을 생산하는 전기자전거 전문회사입니다.

그리고 스로틀 유무의 차이는 전기 자전거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차이점 입니다.

 

2. 가격은 smart 2s가 더 저렴합니다. 말씀하신 모델은 머드가드나 짐받이가 옵션으로 되어 있지만

저희는 기본 장착해 드리고 있으며 세부부품 자체의 퀄리티가 다릅니다.

게다가 스로틀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가격적인 면이나 전기 자전거 주의 편의성에 큰 영향을 주는 부분입니다.

 

3. 아폴로 자체 기술 연구소에서 공급되는 제품으로 유사 제품들과의 퀄리티는 확실히 다릅니다. 당연히 안전성은 검증해 판매중입니다.

 

4. 어디서 말씀을 들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전혀 계획이 없으며 프랑스쪽에서도 전혀 계획이 없는걸로 확인했습니다.

대신 이번 3차 물량은 아직 홈페이지에는 업그레이드 하지 못하였지만 세부 부품이나 성능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부분이 있습니다.

궁굼하신 부분은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5.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Apollo Korea Videos

닫기

STAR VIEW

닫기